본문 바로가기

MythB's Life/To Me

#나의 사명서

 

 사명서를 쓴지 어느세


한달이 지나가고 있었다.


과연 난 사명서대로 살아간 것일까.


조금씩 바뀔테지만


지금까지의 내 사명서.


하루하루 지킬수있도록 노력하자




 

나는 매일 아침 사명서를 읽으며 더욱 더 사명을 향해 다가갈 것이다.

 

나는 나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하며

모든 사람을 나를 사랑하는 것보다 더욱 더 사랑할 것이다.

 

오늘의 나는 항상 어제의 나보다 나아질 것이다.

 

나는 매순간 나의 강함을 지키고 모두의 행복을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갈 것이다.

 

나는 사람을 만날 때 적어도 한 가지 감사할 것이다.

 

나는 최고이며 나를 항상 믿을 것이다.

 

나는 나와의 약속과 타인과의 약속을 지킬 것이며 진실을 말할 것이다.

 

나는 매일 재밌게 살 것이다.

 

나는 매일 운동을 할 것이다.

 

나는 항상 겸손함을 항상 생각할 것이다.

 

그리고 마지막으로 살아있는 것에 감사하며

내 삶의 모든 변화에 감사할 것이다.

 

 

나는 위 사명을 지키며 항상

 

항상 톨스토이 3가지 질문처럼

현재’ ‘옆에 있는 사람을 위해 할 수 있는 을 할 것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