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ythB's Life/To Me

#100904 그녀를 기다리는 시간. 누구를 기다리는 시간. 어떻게 생각하는가?







시간 약속.

음 코리안타임.

그 말이 너무 싫었다.

그 말이 싫기 때문에 나는 약속시간보다 항상 일찍 나가거나

약속 장소 근처에 먼저 가서 할 수 있는 나의 일들을 해왔다.

기다리는 것

그것이 싫었다.

만나는 시간

만남이 시작되는 시간 - 그리고 헤어질 때의 시간.

헤어질 시간은 정해져 있으니 만남이 늦게 시작된다면

만남의 시간이 줄어들 수 밖에 없다는 것이 너무 아쉽기 때문이다.

생각이 조금씩 바뀌고 있다.

기다리는 것 조차

좋다

기다린다 말은,

그녀와 만날 수 있다는 것

기다리는 시간은 

서로에게 다가가고 있는 시간이라는 것

그리고

만나는 시간은

서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라는 것

함께 할 수 있는 시간

더 보람차고 더 행복하게 

더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

생각하고 고민할 수 있는 시간이

더 마련되는 것이 

기다리는 시간이라고 생각한다.


오늘도, 그래서

이 기다림도 좋다.



'MythB's Life > To Me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_나에게 쓰는 편지, 9월을 지나서면서,  (0) 2010.10.03
#나의 사명서  (0) 2010.08.16
앞으로 이 블로그를 통해 해나갈 것들.  (0) 2010.08.01